서비스 이용약관
윤홈케어 이용약관
이 약관은 윤홈케어(이하 "회사"라 함)가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 및 관련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함)의 이용조건 및 절차,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용어의 정의)
- "회사"라 함은 윤홈케어를 말합니다.
- "회원"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 또는 법인을 말합니다.
- "서비스"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신규입주청소, 이사청소, 거주청소, 에어컨 분해청소, 외창전문청소, 준공청소, 사무실청소, 교육기관청소 등 모든 청소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.
제3조 (약관의 게시 및 변경)
- 회사는 이 약관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.
-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-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홈페이지에 공지하며, 변경된 약관은 공지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제4조 (서비스의 제공)
-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:
- 신규입주청소: 준공검사 후 입주 전 전문 청소
- 이사청소: 이사 전후 전문 청소
- 거주청소: 거주 중 상태의 전문 청소
- 에어컨 분해청소: 에어컨 내부 세균, 곰팡이 제거
- 외창전문청소: 외부 창문 전문 청소
- 준공청소: 건물 완공 후 최종 청소
- 사무실청소: 사업장 전문 청소
- 교육기관청소: 학교, 어린이집 등 교육기관 청소
- 회사는 서비스 제공 시간, 방법, 가격 등을 별도로 정하여 공지합니다.
제5조 (서비스 이용 신청 및 승낙)
- 회원은 전화, 인터넷, 방문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원칙으로 하나, 다음의 경우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:
- 서비스 제공 지역이 아닌 경우
- 서비스 제공이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경우
- 기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
제6조 (서비스 이용료 및 결제)
- 서비스 이용료는 서비스 종류, 작업 범위, 작업 시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- 결제는 현금, 계좌이체, 신용카드,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.
- 서비스 이용료는 서비스 완료 후 지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제7조 (회원의 의무)
-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:
- 정확한 정보 제공
-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협조
- 작업 공간의 안전 확보
- 귀중품 및 중요물품의 별도 보관
- 회원은 서비스 이용료를 약정된 기일 내에 지불해야 합니다.
제8조 (회사의 의무)
- 회사는 약정된 시간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.
- 회사는 전문적인 기술과 장비를 이용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회사는 서비스 제공 중 회원의 재산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를 배상합니다.
제9조 (서비스 변경 및 취소)
- 회원은 서비스 예정일 24시간 전까지 서비스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- 24시간 이내 취소 시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천재지변,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제10조 (손해배상)
- 회사는 서비스 제공 중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이를 배상합니다.
- 배상 범위는 실제 손해액을 기준으로 하며, 간접손해나 특별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
제11조 (면책사항)
- 회사는 다음의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:
- 천재지변,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
-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해
- 서비스 제공 전 존재했던 손상 또는 결함
- 회원이 별도 보관을 요청하지 않은 귀중품의 분실 또는 손상
제12조 (분쟁해결)
-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은 상호 협의를 통해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협의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할 법원에서 해결합니다.
제13조 (기타)
-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- 이 약관은 2025년 7월 3일부터 시행됩니다.